〈활동확인서〉 발급 신청 방법
※ 활동확인서는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SNU멘토링 메일로 신청파일 제출 - 아래의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양식’ 파일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다운로드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양식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 발급양식 파일에 기재된 내용을 모두 작성(이름, 소속, 학번, 생년월일, 활동기간, 확인서 종류, 연락처, 발급용도, 필요한 매수, 신청일 등)
- 신청 파일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를 사회봉사담당자 메일 (snumentoring@snu.ac.kr)으로 제출하여 신청
※ 메일 발송 시 제목: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 신청합니다.”
※ 메일 발송 시 파일 이름: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신청서_본인이름",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_본인이름" (본인의 서명이 들어간 전체문서 스캔본 or 사진 파일)
※ 아래 사항을 꼼꼼하게 읽으신 후, 신청해주세요.
- 발급이 완료된 다음 메일 보내주신 이메일 주소로 발급 공지 메일이 갑니다. 공지 메일을 받으신 후 수령해 주세요.
- “활동년도 및 활동 종류(온라인/오프라인)”는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SNU멘토링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지난활동 내역' 에서 확인 가능)
- 개인 인적사항은 모두 다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하나라도 빠지면 확인서에 본인인지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발급용도"는 '기관 제출용', 혹은 '학교 제출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적어주세요.
-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신청 후, 발급까지 걸리는 기간은 약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발급 후 발급확인 메일 발송). 당일 발급 불가니, 이 점 유의하시고 여유있게 신청해주세요.
- 제출 마감일 직전에 당일 발급 혹은 익일 발급을 요청하지 말고, 미리 확인하시고 여유있게 신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신청한 순서대로 발급해드리고 있으므로, 본인의 사정에 따라 우선 발급을 원하게 될 경우 다른 학생들의 발급이 늦어지게 됩니다. 부디 미리 준비하시어 제출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본 확인서는 자동 발급이 아니기 때문에, 공채 시즌에는 확인서 신청이 몰려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 고려하셔서 해당 기간에는 1주일 정도의 여유를 두고 신청해주세요.
- 발급 요청 후, 3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은 확인서는 폐기합니다.
〈활동확인서〉 직접 수령 방법
- 활동확인서 신청 후, 발급 확인 메일 확인
- 글로벌사회공헌단 153동(우정원) 2층 206호 글로벌사회서비스센터 SNU멘토링으로 직접 방문하여 수령
※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관련하여 기타 특별 요청사항이 있을 시,
평일(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13시 제외) 중에 전화(02-880-1554)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