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

〈활동확인서〉 발급 신청 방법
※ 활동확인서는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SNU멘토링 메일로 신청파일 제출
  1. 아래의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양식’ 파일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다운로드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양식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2. 발급양식 파일에 기재된 내용을 모두 작성(이름, 소속, 학번, 생년월일, 활동기간, 확인서 종류, 연락처, 발급용도, 필요한 매수, 신청일 등)
  3. 신청 파일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를 사회봉사담당자 메일 (snumentoring@snu.ac.kr)으로 제출하여 신청
    ※ 메일 발송 시 제목: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 신청합니다.”
    ※ 메일 발송 시 파일 이름: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신청서_본인이름",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_본인이름" (본인의 서명이 들어간 전체문서 스캔본 or 사진 파일)
※ 아래 사항을 꼼꼼하게 읽으신 후, 신청해주세요.
  • 발급이 완료된 다음 메일 보내주신 이메일 주소로 발급 공지 메일이 갑니다. 공지 메일을 받으신 후 수령해 주세요.
  • “활동년도 및 활동 종류(온라인/오프라인)”는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SNU멘토링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지난활동 내역' 에서 확인 가능)
  • 개인 인적사항은 모두 다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하나라도 빠지면 확인서에 본인인지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발급용도"는 '기관 제출용', 혹은 '학교 제출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적어주세요.
  •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신청 후, 발급까지 걸리는 기간은 약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발급 후 발급확인 메일 발송). 당일 발급 불가니, 이 점 유의하시고 여유있게 신청해주세요.
  • 제출 마감일 직전에 당일 발급 혹은 익일 발급을 요청하지 말고, 미리 확인하시고 여유있게 신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신청한 순서대로 발급해드리고 있으므로, 본인의 사정에 따라 우선 발급을 원하게 될 경우 다른 학생들의 발급이 늦어지게 됩니다. 부디 미리 준비하시어 제출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본 확인서는 자동 발급이 아니기 때문에, 공채 시즌에는 확인서 신청이 몰려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 고려하셔서 해당 기간에는 1주일 정도의 여유를 두고 신청해주세요.
  • 발급 요청 후, 3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은 확인서는 폐기합니다.
〈활동확인서〉 직접 수령 방법
  • 활동확인서 신청 후, 발급 확인 메일 확인
  • 글로벌사회공헌단 153동(우정원) 2층 206호 글로벌사회서비스센터 SNU멘토링으로 직접 방문하여 수령
※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관련하여 기타 특별 요청사항이 있을 시,
평일(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13시 제외) 중에 전화(02-880-1554)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