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Announcement

[채용] 글로벌사회공헌단 직원 채용 공고(행정지원 1명, 해외사업 담당 1명)

2015-10-01l 조회수 5344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 채용공고 제 2015 - 09호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은 국립대로서의 사회적 책무 수행 및 글로벌 사회공헌 인력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2013년 2월 출범하였습니다. 멘토링 및 교육 분야에 관심 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15년 10월 1일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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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내용
 1) 행정지원(행정팀) 1명 / 전일제

   - 직원 급여(연말정산 및 4대보험 포함) 업무

   - 회계(법인회계, 발전기금) 및 세무 업무

   - 물품 및 시설물 관리 업무

   - 일반서무 업무
 2) 해외사업(글로벌개발협력센터) 1명 / 전일제

   - 학내 국제개발협력사업의 연계 및 네트워크 구축

   - 연계형 국제개발협력사업의 발굴 및 운영

   - 국제개발협력 교육과 활동의 기획

   - 국제개발협력 연구프로그램 개발 및 수행

   - 국제개발협력 정책 개발과 지원

   - 국제개발협력을 위한 인력양성

   - 그 밖에 국제개발협력에 관한 사항
※공통사항 : 계약기간 1년(3개월 시보기간 포함), 주 40시간 근무
※공헌단 보수지급 기준 적용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1년(계약종료 후 필요 시 1년 재계약 여부 결정, 최대 2년 근무)

나. 보 수 : 글로벌사회공헌단 자체직원 급여 기준(직원급)을 따름

※ 석사학위 이상(박사학위 또는 박사수료)자가 지원, 채용되더라도 원칙적으로 석사급으로 급여산정, 지급

다. 근무시간 : 주 40시간 근무(전일제 근무)

라. 임용예정 : 2015년 10월 중(협의 후 결정)

※ 근무조건은 필요 시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다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내·외국인 불문)

※ 외국인이 지원하는 경우(취업비자를 받았거나, 유학비자인 경우 추후 채용확정 후 근무일 전까지 취업비자로 변경이 가능한 자)

- 우대사항

① 행정지원 분야 : (고등기관)학교 회계 및 세무, 급여업무 유경험자

② 해외사업 분야 : 국제개발협력 실무경력자, 관련분야 학위전공자(석,박사), 영어회화 능통자

 

4.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 2015. 10. 1.(목) ~ 10. 7.(수) 12:00

※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이메일 송신시간)

○ 접수방법

- e-mail 접수 : igsr2990@snu.ac.kr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하나의 파일로 제출

- 제출시, 파일명은 “지원분야(행정지원, 해외사업 구분)-지원자명-제출일”로 작성

[예시] 행정지원 분야-김행정-151001.hwp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해당자 개별통지

나. 2차 심사 : 면접시험(해외사업 분야 : 영어면접 실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등 적격성을 평가

○ 면접일자 : 해당자 개별통지

※ 서류전형 합격자 선정 후 면접일자 확정

다. 최종합격자 : 해당자 개별통지

 

5. 제출서류

(1)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붙임】

나. 최종 학력증명서 1부(서울대학교 졸업생 면제)

※ 서울대학교 졸업생 : 응시원서에 학번, 학과 등 명시

다.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우대사항 반영 시 필수제출

라. 학위논문(전자파일) 1부(해외사업 분야 지원자에 한함)

마. (영어회화 관련)자격증 1부(해외사업 분야 지원자 중 소지자에 한함)

- 우대사항 반영 시 필수제출(토익,텝스,토플 등 일반영어능력 시험 자격증 미인정)

※ 해외사업 분야 지원자의 경우 2차 면접 영어로 진행

바. (회계 및 세무관련)자격증 1부(행정지원 분야 지원자 중 소지자에 한함)

 

(2)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가. 주민등록등본 1부(외국인인 경우 외국인등록증 및 여권사본)

 

6.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의 적합여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 통보 없습니다.

라. 기관에서는 추후 최종합격자 임용 후 3개월 이내의 기간을 시보(수습)로 명할 수 있으며(근무수준 변동없음), 기간 중 업무에 대한 적격성과 성실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며, 시보기간 중 업무수행을 하지 못할 중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응시요건에 미달하는 경우 심사결과를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응시자의 개별역량이 탁월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수인재 확충을 위해 필요 시 채용공고 인원이외 추가채용 또는 예비합격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 행정팀 (☎ 02-880-29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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