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Announcement

[알림] 201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사회봉사교과목 공지사항_공통교육 및 강좌심화교육 일정안내

2015-06-09l 조회수 5014

201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사회봉사교과목 공지사항

    

★201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사회봉사교과목 진행 일정 안내★

  - 첨부파일 꼭 확인해주세요!!!

 

★공통교육 & 강좌심화교육 일정 및 장소 안내★

  - 첨부파일 꼭 확인해주세요!!!

1. 공통교육 : 1시간 / 사회봉사 1,2 강좌를 듣는 모든 수강생이 필수로 듣는 수업!

            첨부파일 확인하신 후, 꼭 참석해주세요.

 

2. 강좌교육 : 2시간 / 각 해당 분반의 지도교수님 수업으로 모든 수강생 필수 교육!

※ 기관별 OT는 공통교육 및 강좌교육과 별개임(각 봉사기관의 봉사담당자와 상의)

     

    

∎ 체크 사항

  1. 자신이 활동할 봉사기관에 사전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사전 연락하여 아래의 사항들에 대한 담당선생님과 함께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기간 내에 26시간 이상을 이수할 수 있도록 기관담당자 선생님과 미리 상의하여

       조정하세요. (봉사활동 기간: 2015년 6월 22일(월) ~ 2015년 7월 24일(금))

     ② 봉사활동계획서는 봉사활동 시작 전에 기관 담당자(슈퍼바이저)와 봉사자가 함께

       작성 후, 각자 서명해야 합니다.

     ③ 기관연락처를 모를 시: 글로벌사회공헌단 홈페이지 > 사회봉사교과목 > 공지사항 >

                             ‘2015-하계 기관 소개서’ 에서 검색

    

  2. 봉사활동 계획서 7월 2일(목) 16:00까지 제출

    : 기관에서 사회봉사실로 직접 제출합니다.(e-mail 또는 fax)

      단, 부득이한 경우에는 학생이 사회봉사실로 제출합니다.

    

  3. 공통 교육 출석: 10분이상 늦으면 출석 인정해드리지 않습니다. 시간 엄수!!

    

    

  4. 강좌심화교육 및 기말평가회 불참

  : 수업에 준하는 공식적이고 불가피한 이유로 강좌심화교육 또는 기말평가회에

   참석하지 못할시 수업 전에(늦어도 이틀 전) 미리 사회봉사실(880-4007)로 알려주시고,

   추후 안내사항에 따라 "대체수강" 또는 "3시간 추가활동확인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대체가능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체수강 절차 안내>
   1) 본 공지문의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다른 분반 중 대체수강 가능한 분반의 강좌시간 및 장소 확인
       (사회봉사1과 사회봉사2 강의 구분없이 다른 분반 대체수강 가능)
   2) 사회봉사실(880-4007)에 이름, 학번, 어떠한 사유로 어떤 분반을 대체수강하고 싶은지 꼭 연락!
       (사회봉사실에서 대체수강 현황과 사유를 파악 및 취합하여, 각 지도교수님께 일괄적으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따라서 대체수강 시에는 꼭 늦어도 6월 18일까지 사회봉사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각 분반 교수님께는 따로 연락드리시지 않아도 됩니다.)
   3) 대체수강하려는 분반 수업에 참석하고, 해당 분반의 지도교수님께 '대체수강확인서' 서명 받음
        ※대체수강확인서: 글로벌사회공헌단 홈페이지(igsr.snu.ac.kr) - 사회봉사교과목 - 문서양식 중에 있음
   4) 사회봉사실(153동 206호)에 대체수강확인서 제출
 
   <3시간 추가활동 확인서 안내>
   3시간 추가활동확인서는 기말평가회 기간 내에 개설된 모든 분반에
   공식적인 사유로 참석이 불가능할 때에 한하여 제출가능합니다. 
   ※ 3시간 추가활동확인서 양식: 글로벌사회공헌단 홈페이지(igsr.snu.ac.kr) - 사회봉사교과목 - 문서양식 중에서 다운로드
   (예) 26시간 이상 + 3시간 추가활동

   

  5. 기관평가서 : 해당 봉사기관 담당자선생님께서 7월 23일(목)까지 사회봉사실로 제출해

              주시는 것이므로, 기한 내에 잘 보내달라고 부탁해주세요.

    

  6. 7월 27일(월) ~ 7월 31일(금) 기말평가회 기간 전에 자신의 강의실과 정확한 일정을

  첨부파일로 확인한 후 해당 분반에 출석하시고, 기말평가회 때 최종보고서를 교수님께 직접 제출해주세요.

    

  7. 자율선택 기관 신청 학생은 사회봉사실에서 필요한 양식을 받아 기관 담당자선생님께

  전해드리도록 합니다.  

    

    

★ 강의실 변경 가능성이 있으니 , 수업 전에 공지 한번 더 확인 부탁드려요! ★

(첨부파일에 있는 수강생 유인물은, 공통교육 시 프린트하여 나눠드립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02)880-4007 / 사회봉사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