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1학기 기말평가회 장소 및 일정 안내
★ 성적 이수 조건
1. 학기 초 공통교육(1시간) / 교수님별 강좌심화교육(2시간) 출석
2. 봉사활동 계획서 사회봉사실로 제출
3. 기관평가서 제출(기관에서 사회봉사실로 송부, 자율신청자는 직접 제출)
- 기관담당자님께 6월 4일(목) 전까지 제출부탁 드린다고 말씀드리기
- 26시간 이상이 기입되어야만 성적이수 가능하오니, 시간이 부족한 경우 기간 외에
봉사활동을 약속드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선 인정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4. 기말평가회(2시간) 출석 및 최종보고서&설문지 제출
★ 일정 및 장소
-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
※ 기말평가회 시작 10분이 넘으면 출석 인정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기말평가회에 사전 연락 없이 참석하지 않을시, U 입니다.
수업에 준하는 불가피한 사유로 기말평가회 출석이 불가할 시,
늦어도 2틀전까지 사회봉사실로 미리 문의를 하셔서 사유를 인정받고,
다른 강좌를 “대체수강” 또는 "3시간 추가활동확인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대체수강 절차 안내>
1) 본인의 분반 지도교수님께 이메일을 통해 불참사유와 어떤 분반을 대체수강하려는지 알림
2) 대체수강하려는 분반의 교수님께 어떠한 사유로 대체수강하게 되었음을 이메일로 알림
3) 사회봉사실(880-4007) 어떠한 사유로 어떤 분반을 대체수강하게 되었는지 알림
4) 대체수강하려는 분반 수업에 참석하고, 해당 분반의 지도교수님께 '대체수강확인서' 싸인 받음
※대체수강확인서: 글로벌사회공헌단 홈페이지(igsr.snu.ac.kr) - 사회봉사교과목 - 문서양식 중에 있음
5) 사회봉사실(153동 206호)에 대체수강확인서, 최종보고서, 설문지를 제출
※원래 분반 지도교수님께 이메일로 최종보고서 첨부하여 송부
<3시간 추가활동 확인서 안내>
3시간 추가활동확인서는 기말평가회 기간 내에 개설된 모든 분반에
공식적인 사유로 참석이 불가능할 때에 한하여 제출가능합니다.
※ 3시간 추가활동확인서 양식: 글로벌사회공헌단 홈페이지(igsr.snu.ac.kr) - 사회봉사교과목 - 문서양식 중에 있음
(예) 26시간 이상 + 3시간 추가활동
“3시간 추가봉사활동 확인서”는 사회봉사실(153동 206호)로 5월 29일(금)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보고서와 설문지”는 기말평가회 때 지도교수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02)880-4007 / sisirho@snu.ac.kr 사회봉사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