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근로내용
모집분야 |
인원 |
주요 업무내용 |
비고 |
슈퍼바이저 |
0명 |
1. SNU멘토링(온라인) 모니터링 및 슈퍼비전 2. 오프라인 프로그램 행사 업무 보조 3. 그 외 교육팀 기타 업무 보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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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로조건
가. 근로기간
- 2018년 03월 ~ 2019년 02월
나. 보 수
- 교내 근로장학생 지급액에 준함
다.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라. 근로예정
- 2018년 03월
※ 2월 중순~말 슈퍼바이저 오리엔테이션 및 인수인계 참여 필수
3. 지원자격
가. 서울대학교 학부생, 대학원생 등 재적생(신입생 제외)
나. SNU멘토링 또는 타 멘토링 프로그램 유경험자(우대사항)
다. 사회복지학과, 사범대학, 심리학과 등 멘토링 유관 학과(우대사항)
다. 공헌단 활동 경험이 있는 자(우대사항)
라. 최소 1년 근무 가능한 자
4.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 2018. 2. 5.(월) ~2018. 2. 11.(일) 자정
○ 접수방법
- e-mail 접수 : snumentoring@snu.ac.kr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하나의 파일로 제출(한글파일로 제출)
- 제출 시 파일명은 반드시 “슈퍼바이저_지원자명_제출일”로 작성
[예시] 슈퍼바이저_나서울_180211.hwp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나. 2차 심사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등 적격성을 평가
○ 면접일자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다. 최종합격자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5. 제출서류
(1)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부 (소정양식)【붙임】
(2) 면접대상자 제출 서류
가. 재학증명서 각 1부
☞ 제출서류가 미비하여 응시원서에 적시된 사항과 일치하지 않거나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서류전형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의 적합여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바라며,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응시요건에 미달하는 경우 심사결과를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 교육팀 (☎ 02-880-1554)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