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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내용
지원분야 |
인원 |
주요 업무내용 |
비고 |
직원 (행정팀) |
1명 (시간제) |
1. 회계(법인회계, 발전기금) 업무 2. 일반서무 업무 등 |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1개월 내외
나. 보 수
- 시간당 15,000원 내외
다. 근무시간
- 09:00~18:00(주5일)(시간제 근무)
라. 임용예정: 2017년 1월 또는 2월 초(협의 후 결정)
※ 근무조건은 필요 시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다.
3. 응시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학위 및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 증빙가능 시)
: 서울대학교 법인회계, 발전기금 업무 실무경력자
4.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 2018. 1. 25.(목) ~ 채용시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 igsr2990@snu.ac.kr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하나의 파일로 제출(한글파일로 제출)
- 제출 시 파일명은 반드시 “지원분야_지원자명_제출일”로 작성
[예시] 행정팀_나공헌_180125.hwp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수시)
나. 2차 심사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등 적격성을 평가
○ 면접일자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수시)
다. 최종합격자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5. 제출서류
(1)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부 (소정양식)【붙임】
나. 학력증명서 각 1부
다. 관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서류가 미비하여 응시원서에 적시된 사항과 일치하지 않거나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 서류전형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라. 평판조회(Reference Check) 연락처: 前 직장 상사, 재직확인이 가능한 부서 담당, 지도교수(동료 불가)의 확인 가능한 직통 연락처
(2)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주민등록등본 1부, 각종 증명서 원본
6.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의 적합여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다.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 통보하지 않음.
라.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응시요건에 미달하는 경우 심사결과를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마.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응시자의 개별역량이 탁월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수인재 확충을 위해 필요 시 채용공고 인원이외 추가채용 또는 예비합격자를 지정할 수 있음.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 행정팀 (☎ 02-880-2997)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