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Announcement

[채용] 글로벌사회공헌단 글로벌사회서비스센터 직원 채용

2016-12-16l 조회수 4940

 

1. 채용내용
- 분야: 직원(글로벌사회서비스센터)
- 인원: 1명(전일제)
- 업무내용: 1. 사회공헌 교육사업 기획 및 업무담당 
                     - 내리사랑멘토링 등 SNU멘토링(온·오프라인) 업무 담당
                  2. 그 밖에 사회공헌 교육업무에 관한 사항
- 근무조건: 계약기간 1년
- 근무시간: 주 40시간

※ 보수수준 : 공헌단 보수지급 기준 적용

 

 

 

 

 

 

 

 

 

2. 근무조건

. 계약기간

- 1(계약종료 후 심사평가를 통해 필요 시 1년 재계약 가능, 최대 2년 근무)

※ 채용확정 시 수습기간(3개월) 적용, 수습기간 중인 자가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계속 근로가 부적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계약을해지할 있음

(수습기간 임금 및 복지 등 근로조건 동일)


.

- 글로벌 사회공헌단 자체직원 급여기준 적용(준용) - 경력 등 고려

※ 석사학위 이상(박사학위 또는 박사수료)자가 지원, 채용되더라도 석사급으로 급여산정, 지급


. 근무시간

- 40시간 근무(전일제 근무)

라. 임용예정 : 2017년 1월 중(협의 후 결정)

근무조건은 필요상호 합의하에 조정할 있다



3.
응시 자격 우대 조건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학사이상학위소지자

- 교육, 상담, 임상심리, 사회복지 관련 전공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


※ 우대사항(학위 및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 증빙가능 시)

① 교육,상담,임상,사회복지 전공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② 타 대학 온·오프라인 멘토링 업무 유경험자

③ 상담(임상심리)관련 자격증 소지자

④ 온라인 멘토링 시스템 개발·개선 유경험자(관리운영자)

☞ 온라인 멘토링 시스템 유지보수 등 프로그램 관련 시스템 업무(오류수정 등)는 외주용역 관리

(채용 시 멘토링 홈페이지 관리운영자 업무수행)


 

4. 심사방법 일정


. 1심사: 서류전형

공고 서류접수 기간: 2016. 12. 16.() ~ 12. 22.() 16:00

※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이메일 송신시간)

○ 접수방법

- e-mail 접수: igsr2990@snu.ac.kr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하나의 파일로 제출

- 제출시, 파일명은 “지원분야-지원자명-제출일”로 작성

[예시] SNU멘토링분야-나공헌-161216.hwp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해당자 개별통지


. 2심사: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등 적격성을 평가

○ 면접일자 : 해당자 개별통지

※ 서류전형 합격자 선정 후 면접일자 확정


. 최종합격자: 해당자 개별통지

 

5. 제출서류


(1)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붙임】

나. 학력증명서(학부, 대학원) 각1부(서울대학교 졸업생 면제)

다. 성적증명서(학부, 대학원) 각1부(서울대학교 졸업생 제출 면제)

※ 서울대학교 졸업생 : 응시원서에 학번, 학과 등 명시

라. 관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각1부(해당자에 한함)

마. 학위논문(전자파일) 1부(석사학위 이상 지원자에 한함)

☞ 제출서류가 미비하여 응시원서에 적시된 사항과 일치하지 않거나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 서류전형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가. 주민등록등본 1부

나. 레퍼런스 체크(Reference Check, 평판 조회)를 위한 前 직장 상사·동료 등 확인 가능한 연락처 파악(2~3명 이상)

 

6.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의 적합여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 통보를 드리지 않습니다.

라.기관에서는 추후 최종 합격자 임용 3개월 이내의 기간을 시보(수습)명할 있으며(근무수준 변동 없음), 기간 중 업무에 대한 적격성과 성실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며, 시보기간 업무수행을 하지못할 중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마.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응시요건에 미달하는 경우 심사결과를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없는경우선발하지않을있습니다.

사. 응시자의 개별역량이 탁월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수인재 확충을 위해 필요 시 채용공고 인원이외 추가채용 또는 예비합격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 행정팀 (☎ 02-880-29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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